카테고리 없음

자물쇠 수리공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댕댕이낙뢰 2020. 7. 20. 04:08


자물쇠 수리공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비상사태가 발생할 때까지 자물쇠 수리공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문 열쇠만 있으면 들어갈 수 있어 아래 기사의 조언은 자물쇠 수리공이 당신의 삶을 살아가는데 필수적인 때를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집에 갇혔어? 바로 앞에 있는 자물쇠를 교체하는 것에 동의하지 마라.


숙련된 자물쇠 수리공이 현재의 자물쇠를 교체할 필요 없이 문을 열 수 있을 것이다.


불필요하게 잠금장치를 교체해야 할 경우 항상 추가 비용이 수반될 것이다.




자물쇠 수리공을 고용할 필요가 없어 보일지라도, 항상 준비하는 것이 좋다.


미리 조사를 하고, 비상시에 방문할 수 있는 평판이 좋은 사람을 찾아라.


만약을 대비하여 전화기의 연락처에 자물쇠 수리점의 번호를 추가하십시오.




자물쇠 수리공으로 돈을 절약하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업무 시간에 그것들을 고용하는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 그들의 수수료는 훨씬 올라간다.


예를 들어, 낮에는 서비스 콜에 50달러를 지불할 수도 있지만, 밤에는 그 두 배의 비용이 들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전화로 가격을 받고 자물쇠 수리공이 그들이 나타난 후에 더 많이 지불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에게 당신이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더 이상 관심이 없다고 말해라.


세상에는 정직한 자물쇠 수리공이 많으니, 당신에게 솔직하지 못한 사람과 거래를 하지 마라.




명성이 높은 자물쇠 수리공을 찾아라.


최신 유행과 발전으로 자신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자물쇠 수리공이 일을 더 잘 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그가 당신을 높고 건조하게 할 야간 수술로 인한 어떤 파리도 아니라고 말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처음 마주친 자물쇠를 따지 마라.


선택하기 전에 자물쇠 수리공을 한 움큼 불러라.


이것은 자물쇠 수리공사의 시장 가격이 얼마인지 숙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공정하게 요금을 부과하는 사람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물쇠 수리공이 당신이 사는 곳의 열쇠를 가지도록 허락하기 전에, 그들이 과거에 도와준 사람들의 목록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다음으로, 리스트에 있는 사람들 중 몇 명에게 전화를 주어라.


고객에게 하루 종일 자물쇠 수리공이 청구하는 가격과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월드 와이드 웹은 자물쇠 수리공을 찾는 데 중요한 도구다.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 후기를 남긴다.


그들이 좋은 경험을 했는지 나쁜 경험을 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


후기가 좋은 사람을 선택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그 일을 하기 위해 나타나는 사람의 이름을 재빨리 조사해도 아무런 해가 없다.


그것을 하는 것을 꺼리지 마라.


너는 스스로를 보호해야 한다.


불안정한 결과가 나오면 자물쇠 수리공을 보낸 업체에 전화를 걸어 대리인을 요청한다.




자물쇠 수리비를 견적할 때 추가 비용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가격이 세금을 포함한 가격인가? AARP나 퇴역군인 등 특정 단체 회원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가? 그들은 긴급한 서비스나 마일리지 요금을 부과하는가? 어떤 것에 동의하기 전에 총계를 알아내라.




일반 영업시간 외에 자물쇠 수리공을 불러야 한다면 비용이 훨씬 더 많이 들 것이다.


일부 계약자는 이를 유리하게 사용하고 불필요하게 높은 요금을 부과한다.


당신은 종종 여러 자물쇠 수리점에서 견적을 얻음으로써 이러한 가격 고지를 피할 수 있다.




우리는 보통 자물쇠 수리공이 필요할 때까지 별로 생각하지 않는다.


네가 지금 필요한 정보를 가졌으면 좋겠어.


자물쇠 수리공은 당신이 집이나 자동차에 몸을 가둘 때 당신을 도울 수 있다.